• 저희 마음치유연구소를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심리상담후기를 남겨주시면 상담을 고려 중인 다른 분들에게 커다란 도움이 됩니다.

이건 아니라고 봅니다

작성자
ㅈㅁㅎ
작성일
2019-03-30 16:24
조회
580
기본적으로 제가 상담을 받는건지 취조를 당하는건지 몰랐습니다.

그상담사분은 제가 너무 예민하다고 하겠죠.
그런데 이 시간에 전화를 한다는거, 토요일에 이시간에 전화를 하는 사람의 마음을 공감도 못해주는 그런 기본도 안된 상담사를 쓰시나요?

첫질문이 뭣때문에 전화하셨죠?
그다음질문이 그래서 원하는게 뭐에요?
그래서 원하는걸 이야기했더니
그건 불가능해요 그게 끝인가요?
그럼 상담은 뭔 의미가 있나요? 받아들이고 현실을 직시하세요 이얘기인가요?
선생님이름을 밝히고 싶으나 익명으로 밝히겠습니다.
관리자분은 아셔야하니까요

상담사일을 하고 싶으시면, 인간에 대한 기본적인 존중이나 사랑하는 마음정도는 가지고 하셨으면 합니다.
이건 상담사님의 용돈벌이이기 이전에 절박한 사람들의 마음을 달래주는거니까요
전체 1

  • 2019-04-01 15:00
    안녕하세요 내담자님, 마음치유연구소 입니다.
    저희 심리 상담을 통해 오히려 불쾌한 감정을 가지시게 한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말씀해주신 문제 사항 관련하여 해당 선생님께 문의 및 확인을 드렸으며 해당 선생님은 내담자님께 충분한 공감 및 위로를 드리지 못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스럽게 생각하시고 계십니다. 아울러 선생님께서는 내담자님께 우선적으로 해답을 드리기 위해 문제 해결에 중점을 두고 답변을 드린 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또한 이번 일을 자양분 삼아 선생님께서도 공감을 바탕으로 더욱 나은 상담을 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하셨습니다. 모쪼록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이번 일로 하여금 상처를 받으신 점, 다시 한번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